희귀·난치병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기부에 동참하는 나눔 키오스크를 운영하고 있어요
구내식당, 건물 로비 등 회사 내 일상공간에 설치된 키오스크 기계에 사원증을 태깅해 임직원들이 손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2015년에 시작된 나눔 키오스크는 삼성 전 관계사로 확산되고 있으며, 삼성화재는 2022년 5월부터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
삼성 나눔 키오스크 지원 후기
치료받기 위해 이동만 6시간, 선천성 근병증 은채
치료받기 위해 이동만 6시간 지방에 사는 선천성 근병증 은채의 새해 인사
근육이 퇴행하는 선천성근병증을 앓고 있는 13살 은채를 기억하시나요? 나눔키오스크 지원 이후 은채의 새해 인사가 도착했습니다!근육 퇴행을 늦추기 위해서 재활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지방에 살고 있어 치료를 받기 위해 이곳 저곳을 돌아다녀야 했던 은채. 은채의 치료로 부모님의 소득 활동도 불안전 했지만 나눔 키오스크 후원 이후 은채네 가족은 삶의 무게를 조금이나마 내려 놓을 수 있었습니다. 은채는 병원에 입원해 오롯이 치료에 집중할 수 있었고, 현재 병원을 퇴원하고 학교에 다니며 주 2회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냈다며 귀여운 그림도 그렸습니다. 내년 4~5월에 병원에 입원해 다시 한 번 집중 재활치료를 받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감사인사
후원자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후원을 받게된 14살 은채입니다. 저는 근육병으로 또래 친구들보다 근력이 많이 약해서 생활하는데 어려움이 많아 더 많은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더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후원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필요하고 값진 선물을 받은거 같아요. 열심히 치료받고 더 건강하게 지낼게요. 후원자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은채가 편지와 함께 보내온 그림 - 산타와 선물 그림 삼성 임직원 여러분이 모아주신 소중한 후원금 20,000,000원은 은채의 치료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파트너 NGO: 세이브더칠드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