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이야기

성공의 자부심으로 가득 찬 삼성화재 RC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삼성화재 한강드림지점 이은경 RC | 보험에 대해 알고 싶어 삼성화재 RC가 되다
아버지께서 보험설계사를 오래 하셔서 몇 년 전부터 함께 일하지 않겠냐고 제안을 하셨지만 기존에 하던 일이
							있어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몸이 안 좋아서 병원에 입원을 하였는데 보험을 잘 들어두었던 저는 보상을 받을 수 있었지만 같은 병실에 있는 환자들을 보면 보험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보상을 받지 못해 보험사와 싸우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그런 모습을 보며 ‘보험이 무엇이길래 보상의 차이가 이렇게 클까’ 관심을 갖게 되었고, ‘제대로 알아보자’라는 마음이 생겨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삼성화재 RC가 된 지 6개월 째, 모르는 것을 알아가는 재미가 있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고맙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면 보람을 느낍니다.
고객에게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전합니다 - 한 번은 타 보험사에 실손 보험을 들었던 고객이 저에게 컨설팅을 받고 나서 보험을 바꾼 적이 있습니다. 보험을 가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실손 의료비 혜택을 받게 되었고,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빠르게 보상처리를 해줘서 고마웠다는 연락과 함께 주위 분들에게 저를 소개해줬습니다. 이렇게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인정을 받을 때면 RC가 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때론 몇 번을 찾아가고 제안을 해도 안될 때가 있지만 슬럼프에 빠지기보다는 훌훌 털어버리고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저를 통해 고객들이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조금 더 경험을 쌓은 후에는 신인 RC를 코칭하는 일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RC를 하며 쌓은 노하우와 예전에 강사로 일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신인 RC들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하고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가족의 응원 덕분에 힘이 납니다 - 삼성화재 RC는 다른 직업에 비해 시간 활용이 자유로운 편이지만 꼼꼼한 성격과 일에 대한 욕심으로 가족들에게 조금은 소홀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하는 엄마의 모습이 자랑스럽다는 아들, 그리고 우리 아들을 돌봐 주시는 친정 어머니, 항상 제가 하는 일에 불만 없이 묵묵히 지켜보며 응원 해주는 남편이 있기에 더 열심히 일하게 됩니다. 제가 활기차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친정 아버지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