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이야기

성공의 자부심으로 가득 찬 삼성화재 RC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삼성화재 마포지점 윤순복 RC | 보험의 중요성을 깨닫고 삼성화재 RC가 되다
남편이 교통사고를 당해서 10달 동안 병원 신세를 진 적이 있습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 들어두었던 보험의 보상 내용을 살펴보면서 보험의 필요성을 알게 되고, 제대로 알고 보험을 드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으면서 보험설계사라는 직업에 매력을 느껴 RC가 되었습니다.
							RC가 된 이후 지인, 연고보다는 개척 활동을 통해 고객을 늘려갔고, 10년이 지난 지금도 그때의 저를 기억해 보험을 가입하겠다고 먼저 연락을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가서 영업을 하는 것이 힘들기는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기반을 잘 다져서 지금까지 일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연도상에서 대상을 타는 것을 목표로 삼았는데 더 많은 고객에게 도움을 주고 보험의 중요성을 알리며 목표를 꼭 이루고 싶습니다.
고객에게 도움을 주는 보람찬 직업 - 보험 영업의 본질은 ‘고객’을 많은 위험으로부터 지켜드리는 일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일이다 보니 일을 하며 얻는 보람과 자부심이 큽니다. 가족보험을 가입한 고객이 있었는데 가입 당사자(엄마)가 당뇨 합병증으로 진료를 받게 돼 2억원 정도를 보상해 주었고 그 외에도 가족들의 크고 작은 사고들을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 고객은 보험이 없었다면 병원비가 부담이었을 텐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저를 만날 때면 늘 고맙다고 말씀하시곤 합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나로 인해 한 사람의 인생이 달라지고, 한 가정을 지켜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 분들은 저에게 RC가 된 이후에 항상 웃고 행복해 보인다고 말씀하십니다. 아마도 RC라는 행복한 직업을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가족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 늘어납니다 - RC는 시간 활용이 자유롭습니다. 보통 일을 하면서 자녀와 많은 시간을 함께 하기는 쉽지 않은데 자신이 시간관리를 잘한다면 일과 가정을 병행할 수 있어 주부에게 더없이 좋은 직업입니다. 또한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일을 하면서 그만큼의 보상을 받지 못하는 일도 많고, 일에 대한 보람과 소득이 비례하지 않은 일도 많지만 삼성화재 RC는 내가 일한 만큼 능력에 따라 소득이 주어진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가족과 아이들에게 많은 것을 해줄 수 있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녀가 중, 고등학생이 되고 대학생이 됐을 때 아이들이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지원해줄 수 있는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어보세요.